보도/해명자료

영암군, 2017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 접수

2016-02-03조회수 : 1627

- 여 가지 사업, 농림축산시품부나 전라남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

영암군은 2월 12일까지 ‘2017년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영암군 지역에 거주하는 농업인이나 생산자단체 등 농림축산식품업 관련 산업 종사자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대상사업은 고품질 쌀 유통활성화 사업, 과실 전문생산단지 기반조성 사업, 전통 발효식품 육성지원 사업, 친환경 농자재지원 사업, 조사료 생산기반확충 사업, 농산물 마케팅지원 사업, 한우 직거래활성화 지원 사업 등 70개 사업이다.

 

 

신청은 사업성격에 따라 영암군 친환경농업과, 산림축산과, 농업기술센터, 읍․면사무소나, 한국농어촌공사 영암지사, 농협중앙회, 산림조합 등에 비치된 사업신청서와 최근 3년간 경영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또 3천만원 이상의 대출금을 신청한 경우 대출 신청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번에 신청 받은 사업은 타당성 검토와 심사에 따라 2월중 영암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심의회를 거쳐 전라남도에 예산 신청을 하게 된다. 이어 사업별 예산에 따라 우선순위 기준에 의거 2017년 사업대상자를 선정해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사업 내용과 신청요령은 농림축산식품사업 시행지침서를 열람하면 알 수 있으며 지침서는 농림축산식품부 홈페이지(www.mafra.go.kr)와 전라남도 홈페이지 www.jeonnam.go.kr)농정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자 : 친환경농업과 농업정책팀 최영희(061-470-2372)

관리담당
군정홍보과 홍보기획팀 노해경   061-470-23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