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해명자료

영암군 학산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행사 성황

2016-05-26조회수 : 1453
영암군 학산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행사 성황 이미지 1영암군 학산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행사 성황 이미지 2

영암군 학산면(면장 현희준)은 지난 7일 제14회 학산면민의 날 및 경로잔치 행사를 전동평 영암군수, 이하남 영암군의회 의장, 김연일 전라남도의원, 조정기 영암군의회 부의장, 박영수 군 의원, (주)신영프레시젼 신창석 회장, 김방진 재경향우회 회장을 비롯한 출향 향우들과 면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학산면과 학산면 문예·체육행사추진위원회(위원장 최홍주)에서 주최한 이날 행사는 학산면 풍물패의 사물놀이와 여성동우회의 라인댄스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식선언, 면민헌장 낭독에 이어 효행상, 장수상, 장학금이 수여됐다.

 

이날 효행상은 101세 되신 시어머님을 지극 정성으로 봉양하여 마을 사람들의 귀감이 된 함덕선님, 장수상은 96세의 연세에도 건강하고 모범적인 생활을 하고 계신 이기님 할머니가 수상했다.

 

아울러 매년 장학금 기탁을 하고 있는 (주)신영프레시젼 신창석 회장이 1천만원, 계천마을 임정일님 2백만원, 은곡마을 김영호님이 1백만원을 기탁해 올해는 기초생활수급세대 학생과 학교장 추천 장학생 21명에 대하여 1천 4백 2십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현희준 학산면장은 “면민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활력과 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학산면”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리담당
군정홍보과 홍보기획팀 노해경   061-470-23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