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해명자료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2016-05-30조회수 : 1382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이미지 1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이미지 2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이미지 3

영암군(전동평 군수)과 영암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박종신 회장)는 지난 28일 실내체육관에서 600여명의 아동, 학부모, 교사들이 함께 하는 『영암군 지역아동센터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아동들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을 제공하고 화합의 기회를 통하여 아이들에게 소속감과 자존감을 높여주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행사에 앞서 우리군 아동들을 위하여 덕진면 출신 장애인교통문화총연합 전남지부장 정병호님의 장난감 전달식도 함께 이루어 졌다.

 

영암군 드림스타트, 장애인교통문화영암지부 등 18개 지역아동센터에 기증되는 장난감은 총 1천여만원 상당의 37종 214점으로, 정병호님은 지난해에도 장난감 83점을 기증한바 있는 숨은 독지가이기도 하다.

 

전동평 군수는 인사말에서 여러모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 아동복지 증진에 헌신하고 봉사한 이미영, 정현규 센터장과 이순희, 문세라 생활복지사에게 노고를 치하하고 아이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라 꿈을 키우고 미래 사회의 구성원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영암군은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한「청소년 문화 그린존」을 조성하는 등 명품 교육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관리담당
군정홍보과 홍보기획팀 노해경   061-470-23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