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관련 유틸리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서관련 뷰어프로그램
ICON 설 명
다운받기 한글문서(HWP)
한글과컴퓨터 한/글 뷰어 2007을 이용하면 한/글을 설치하지 않은 사용자도 한/글 버전에 관계없이 한/글 2007부터 도스용 한/글까지 모든 한/글에서 작성한 한/글 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다운받기 Adobe 아크로벳 리더
Adobe Reader는 PDF 포맷으로 된 문서를 볼 수 있는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편집 기능이나 PDF 파일 제작 기능은 제공되지 않으며 PDF 파일을 볼 수 있는 뷰어 기능과 인쇄 기능만 제공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PDF 문서를 클릭하면 Adobe Reader가 바로 실행이 되어 웹 브라우저 창에서 볼 수 있도록 ActiveX Control 및 플러그인이 함께 제공되므로 다운을 받지않더라도 웹 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운받기 워드 뷰어 (DOC Viewer)
Word Viewer는 문서 내용을 보고, 인쇄하고 다른 프로그램에 복사할 수 있지만 열려 있는 문서를 편집 또는 저장하거나, 새 문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다운받기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뷰어(PPT)
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쓰이고 있는 파워포인트는 강력한 기능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많은 개인과 기업등에서 사용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워포인트에서 제작한 ppt 문서는 원래 파워포인트가 있어야만 볼 수가 있지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파워 포인트가 시스템에 설치 되어 있지 않아도 볼 수 있습니다.
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