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정보공개 > 공공데이터개방 > 공공데이터의견수렴

공공데이터의견수렴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에 대한 인식 조사』설문

평소 군정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군에서는 고품질의 공공데이터 개방을 통해 데이터로 투명하게 소통하고 혁신이 창출되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공공데이터 포털 (www.data.go.kr) 에 데이터를 개방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군의 공공데이터* 개방·활용 정책수립 및 신규 공공데이터 발굴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코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공공데이터란?
데이터베이스, 전자화된 파일 등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목적을 위하여
생성 또는 취득하여 관리하고 있는 전자적 방식으로 처리된 자료 또는 정보

◆ 문의사항 : 홍보담당관 빅데이터정보팀(☎061-470-2461)
※ 설문조사에 대한 내용은 설문조사 목적이외에 사용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설문지 작성
[1] 귀하의 연령대는?
[2] 귀하의 거주지는?
[3] 귀하의 직업 및 직군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4] 공공데이터의 개념을 알고 있습니까?
[5]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적이 있습니까?
[6] 어떤 분야의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였습니까?
[7] 공공데이터의 활용이 실제 도움이 되었습니까?(활용한 적이 있는 경우)
[8] 활용한 공공데이터의 품질에 만족하십니까?(활용한 적이 있는 경우)
[9] '만족하지 못한다.'라고 응답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의견입력)
[10] 공공데이터 활용 시 가장 중요한 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1] 공공데이터를 활용하면서 어려움이 있다면 그 이유를 선택해주십시오
[12] 영암군이 보유한 공공데이터 중 가장 필요한 제공 유형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13] 신규 개방을 원하는 데이터를 기재해주십시오.
[14] 기 개방된 데이터 중 세부적으로 필요한 항목이 있으신 경우 해당 데이터명 및 필요 항목 기재해주십시오.
[15] 추가적으로 공공데이터 이용 및 개방 관련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 설문조사에 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