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의견수렴

『공공데이터 개방과 활용에 대한 인식 조사』설문

평소 군정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군에서는 고품질의 공공데이터 개방을 통해 데이터로 투명하게 소통하고 혁신이 창출되는 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공공데이터 포털 (www.data.go.kr) 에 데이터를 개방 중에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군의 공공데이터* 개방·활용 정책수립 및 신규 공공데이터 발굴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코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공공데이터란?
데이터베이스, 전자화된 파일 등 공공기관이 법령 등에서 정하는 목적을 위하여
생성 또는 취득하여 관리하고 있는 전자적 방식으로 처리된 자료 또는 정보

◆ 문의사항 : 홍보담당관 빅데이터정보팀(☎061-470-2461)
※ 설문조사에 대한 내용은 설문조사 목적이외에 사용되지 않음을 밝힙니다.
설문지 작성
[1] 귀하의 연령대는?
[2] 귀하의 거주지는?
[3] 귀하의 직업 및 직군을 선택하여 주십시오?
[4] 공공데이터의 개념을 알고 있습니까?
[5]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적이 있습니까?
[6] 어떤 분야의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였습니까?
[7] 공공데이터의 활용이 실제 도움이 되었습니까?(활용한 적이 있는 경우)
[8] 활용한 공공데이터의 품질에 만족하십니까?(활용한 적이 있는 경우)
[9] '만족하지 못한다.'라고 응답한 경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의견입력)
[10] 공공데이터 활용 시 가장 중요한 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1] 공공데이터를 활용하면서 어려움이 있다면 그 이유를 선택해주십시오
[12] 영암군이 보유한 공공데이터 중 가장 필요한 제공 유형은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13] 신규 개방을 원하는 데이터를 기재해주십시오.
[14] 기 개방된 데이터 중 세부적으로 필요한 항목이 있으신 경우 해당 데이터명 및 필요 항목 기재해주십시오.
[15] 추가적으로 공공데이터 이용 및 개방 관련 의견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 설문조사에 답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만족도


관리담당
군정홍보과 빅데이터정보팀 전가희   061-470-246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