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분야별정보 > 수도사업소 > 수도사업소 소개 > 상하수도서비스 헌장

수도사업소 소개

상하수도행정분야

우리 영암군 상수도담당 공무원은 양질의 수돗물 생산ㆍ공급과 생활하수처리로 수질오염을 방지하고 최상의 고객만족의 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모두가 성실히 실천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업무를 처리하는 자세
다짐/반성의 시간 - 구분, 운영시간, 교육내용 제공 표
구분 운영시간 교육내용
다짐의 시간 08:50~09:00 친절구호 재창, 전화친절, 인사예절 등
반성의 시간 하절기
18:00~18:10
일과시간 업무처리 반성, 이행표준 미이행에 대한
고객 사과 전화 등
동절기
17:00~17:10
고객의 알권리 충족
현장관련 시책 추진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고객참여창구 - 창구명, 위치, 운영방법, 전화 제공 표
창구명 위치 운영방법 전화
군 수 대 화 방 군 수 실 전화, 방문, 인터넷 470-2201
의견제출신고창구 - 창구명, 위치, 운영방법 제공 표
창구명 위치 운영방법
기획예산실 우 편 전남 영암군 영암읍 동무리 158 우) 526-804
전 화 473-8100
F A X 473-2574
인 터 넷 www.yeongam.go.kr
상하수도
사업소
우 편 전남 영암군 영암읍 동무리 158 우) 526-804
전 화 473-6712
F A X 470-6719
인 터 넷 water.yeongam.go.kr
시정 및 보상조치
공무원이 업무처리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사례 등으로 서비스이행표준을 총족시키지 못하였을 경우 건설과, 기획예산실에 신고하시면 사실확인을 거쳐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한 후 10,000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고객평가에 대한 결과공표
고객께서 협조해 주실사항
상수도행정서비스헌장은 양질의 수돗물을 생산하여 공급함으로써 군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이 헌장을 제정하였으니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