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영암군소개 > 읍면소개 > 삼호읍 > 인사말

삼호읍

안녕하십니까?
삼호읍 누리집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 읍정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는 읍민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영암군 인구의 39.6%를 차지하는 삼호읍은 도·농 복합형의 영암 중심지로서 영암군 11개 읍·면중에서 도시화가 가장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삼호읍은 앞으로 영암군 발전의 기초를 이루는 주요 행정구역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희망찬 영암의 선두에서 지역정체성 확립, 도시개발사업 등 지역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저를 비롯한 삼호읍 전직원 일동은 군정방침인 희망과 기쁨의 복지행정, 쾌적하고 살기좋은 안전도시의 조기정착을 위하여 친절교육시간 운영과 전직원 명찰패용 생활화를 통해 신속하고 친절한 고품질 행정서비스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여론을 끊임없이 수렴하여 행정에 접목하는 데에도 노력을 경주해 가고 있습니다.

읍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생활하는 최일선의 행정기관으로서 삼호읍 전직원은 읍민 여러분이 편안하게 생활 하실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리며 언제라도 방문하셔서 허물없이 대화하여 쾌적하고 살기좋은 삼호읍, 인정이 넘치는 삼호읍을 만들기 위한 아낌없는 조언을 주시기 바랍니다.

21세기 더불어 함께 사는 터전을 만들기 위해 우리의 노력과 모습을 누리집에 담아 소개하오니 읍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이웃같은 삼호읍행정복지센터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삼호읍장 한 재 진